CUSTOMER EXPERIENCE 2018-01-12

2018년 디지털 디자인 트랜드

트렌드는 여러 사람들의 일시적 유행이 아니라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오랫동안 지속되는 흐름을 의미합니다. 2018년 디지털 채널의 디자인 트렌드는 모바일을 중심으로 단순화, 개인화, 사용자 경험에 대한 최적화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트렌드는 여러 사람들의 일시적 유행이 아니라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오랫동안 지속되는 흐름을 의미합니다. 2018년 디지털 채널의 디자인 트렌드는 모바일을 중심으로 단순화, 개인화, 사용자 경험에 대한 최적화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는 여러 사람들의 일시적 유행이 아니라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오랫동안 지속되는 흐름을 의미합니다.   

2018년 디지털 채널의 디자인 트렌드는 모바일 디바이스 확대의 시대적 흐름에 따라, 작은 화면에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심플한 구성과 마이크로 인터렉션, 개인화 컨텐츠 제공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좀더 세분화하여 2018년에 예상되는 디자인 트렌드를 살펴보면
모바일 유저에게 최적의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 인터렉션,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컨텐츠,
공감 가는 컨텐츠를 위한 디지털 스토리텔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나 넷플릭스의 추천 서비스를 통한 개인화 서비스, 이커머스에서 활용되는 비디오 활용등을 통해 2018년의 트렌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년 디지털 디자인 트렌드 자료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