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EXPERIENCE

고객서비스에 대한 생각의 전환, 조용한 쇼핑

판매자가 아닌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바로 고객서비스의 시작이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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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워크가 판매하는 것은 공간이 아닌 과정입니다.

기존 산업에서는 혁신이라고 하면 흔히들 제품 중심의 혁신을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제품 중심의 혁신은 그 한계가 명확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과정의 혁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각 기업들에게 맞고 효율성 있는 근무 공간을 만들어 주는 ‘과정’을 판매하는 위워크처럼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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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30

사람과 기술의 이해, 그리고 새로운 시도

기업은 소비자들과 만나는 다양한 곳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최근 디지털 미디어가 확대되면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를 접목한 마케팅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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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2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디지털 매장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 세대란 어린 시절부터 디지털 기기를 다루는데 능숙하고 새로운 유행과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며, 디지털 기기의 편리성에 환호하는 소비계층을 말합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그룹을 공략하는 해외 사례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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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2

미래의 핵심, 소비자 경험을 잡아라

경험 경제란, 기술의 발달로 제품에 대한 경쟁력의 차이가 없어진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차별화 된 경험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에 가치를 두기 시작했다는 새로운 경제 개념이다. 경험은 상품이나 서비스보다 큰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 새로운 요소로서, 리테일 산업의 관심이 쏠리는 미래 경제의 핵심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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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2

혁신의 과제

기업 스스로의 경쟁력에 대해서 깊이 이해하고 새롭게 확대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낸 넷플릭스의 사업 성공사례를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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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2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

디자인 씽킹이란 디자인적 프로세스를 통해 비즈니스 문제를 새롭게 정의 하여 창의적인 해결방법을 찾아내는 과정을 의미합니다.